History

Carlsson Fahrzeugtechnik GmbH는 1989년 Rolf와 Andreas Hartge 형제에 의해 설립된 튜닝 업체로, 이전에는 Carlsson Automobiltechnik GmbH로 알려져있었습니다. Carlsson은 메르세데스-벤츠와 스마트 차량의 튜닝을 전문으로 합니다.

회사의 이름은 메르세데스-벤츠의 레이서이자 개발 파트너이던 Ingvar Carlsson에서 따왔다. 그의 레이싱 경험은 기술적 개발과 혁신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됐다.

2015년 12월 말 한국의 자동차 부품제조기업인 삼보모터스그룹이 인수한 이후 사명을 "Carlsson Fahrzeugtechnik GmbH"로 변경하였다.

History
Head Office

본사

칼슨은 1995년 이래 19세기에 지어진 메르치히의 저택 (뷔젠호프 농장)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2016년 4월, Carlsson Fahrzeugtechnik GmbH는 본사를 이웃 도시인 자를루이로 이전했습니다.

Racing

1999년부터 Carlsson은 뉘르부르그링 24시, 다카르 랠리 및 VLN 내구 챔피언쉽 뉘르부르그링을 포함한 다양한 경기에 자체 경주 팀 Carlsson Racing을 내보냈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성적을 거둔 차량은 2006년 VLN 내구 챔피언쉽에서 2위를 차지한 Mercedes-Benz SLK 350 기반의 CK35 RS였습니다.

Racing
Products

Products

30여년 간 Carlsson은 알로이 휠, 에어로 파츠, 서스펜션, 엔진 성능 개량 및 인테리어 리디자인의 개발을 전문으로 해왔습니다. 피돌, 프레드슈타인, 미쉐린과 같은 파트너와 긴밀한 협력 관계에있는 자체 개발 부서가 새로운 제품의 개발을 책임지고 있습니다.